언론보도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 출처표시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고 - 언론보도 게시물이며,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추석 선물은 산청 로컬푸드 직거래장터에서
작성자 기획조정실
내용 추석 선물은 산청 로컬푸드 직거래장터에서
농협 APC 앞·휴게소 내 장터 등 최대 30% 할인

산청군은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 내 로컬푸드 직거래장터에서 농특산물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우선 단성IC 인근 산청군농협농산물산지유통센터에 자리한‘산엔청 마실장터’에서는 15개 농가가 참여해 9월 3일부터 8일까지 6일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마실장터에서는 고추, 사과, 고구마, 꿀 등 42개 제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하고,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당일 합산 영수증 5만원 당 5000원권의 자체상품권(1일 1인 4매 한정)을 증정한다.

또 대전~통영 간 고속도로 상·하행선에서 운영 중인 군 직영 로컬푸드 행복장터는 9월 1일부터 8일까지 8일간 101개 농가가 참여해 나물류, 버섯, 건강식품 등 670여개의 우수 농·특산물을 최대 25%까지 할인 판매한다.

행복장터 할인행사에서는 당일 합산 영수증 5만원 당 5000원의 자체상품권을 증정(상품권 소진 시까지)하고, 당일 합산 영수증 3만원 이상이면 쌀 1kg를, 5만원 이상이면 쌀 2kg를 증정한다.

이승화 산청군수는 “추석 명절 특판행사를 통해 우리 산청군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널리 알리는 한편 농가 소득 증대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산청군 삼장면 청년회, 이웃사랑 실천 앞장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