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 출처표시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고 - 언론보도 게시물이며,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김창덕 산청부군수, 관광분야 주요사업장 점검
작성자 기획조정실
내용
김창덕 산청부군수, 관광분야 주요사업장 점검 1
김창덕 산청부군수, 관광분야 주요사업장 점검
“관광객 안전·편의 신경 써야”

산청군은 3일 김창덕 산청부군수가 관광분야 주요사업장에 대한 현장 점검에 나섰다고 밝혔다.

이날 김창덕 부군수는 남사예담촌, 중산관광단지 등을 찾아 관광객들이 안전사고 없이 관람할 수 있도록 시설 등을 점검했다.

또 이용객들의 불편이 없도록 시설보완을 지시하고 목화체험관조성사업장, 백두대간 v-힐링 사업장 등을 찾아 사업이 조속히 진행될 수 있도록 독려했다.

김창덕 부군수는 “안전이 의심되는 시설은 상시점검을 실시해 즉각 보수하는 등 군민과 관광객들의 안전과 편의에 신경 써야 한다”며 “다시 찾고 싶은 산청을 만들기 위해 관광인프라 시설 확충 등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산청군은 관광활성화 일환으로 45억원의 사업비를 투입해 남사예담촌에 마을순환도로 및 주차장 진입로 확포장을 시행하고 있다.

또 목화체험시설 조성사업에 35억원을 투입, 지난해 조성된 목화테마거리와 조화되는 목화체험관을 조성 중이다.

이와 함께 중산관광단지 내에 포레스트 어드벤처 등 체험시설을 확충해 젊은 층이 체험할 수 있는 시설을 확충한다.

특히 지난해 사업이 확정된 백두대간 V-힐링 스타트업로드 조성사업은 지리산으로 가는 대표적 관문이자 가을철 단풍길로 유명한 밤머리재를 중심으로 생태문화체험공간 조성사업이 진행 중에 있다.

산청군은 이 사업을 통해 전망탑, 탐방지원센터 및 자전거도로 노선확충사업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산청군 드림스타트, 졸업여행 프로그램 실시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