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 출처표시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고 - 언론보도 게시물이며,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산청군 ‘마스크 미소지기’ 공무원·군민 선정
작성자 기획조정실
내용
산청군 ‘마스크 미소지기’ 공무원·군민 선정 1
산청군 ‘마스크 미소지기’ 공무원·군민 선정 2
산청군 ‘마스크 미소지기’ 공무원·군민 선정
2021년 하반기 올-스마일 발굴

산청군이 마스크를 쓰고도 밝은 미소로 업무에 임하는 ‘마스크 미소지기’ 공무원과 군민을 선정했다.

29일 군은 올해 하반기 올-스마일(All-smile) 공무원에 복지민원국 민원과 조은비 주무관과 보건의료원 보건정책과 송현정 주무관, 군민으로 권광자 신등면 새마을부녀회장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군은 고객이 감동하는 민원행정을 구현하고 군정에 적극 동참하는 군민을 발굴·격려하기 위해 지난 2001년부터 매년 상·하반기 올 스마일 공무원·민간인을 선정하고 있다.

지난 2019년과 2020년에는 산청의 명품 약초와 건강한 미소를 연계해 약초 미소지기를 선정한 바 있다.

이번 올-스마일 마스크 미소지기 공무원에 선정된 조은비 주무관은 민원과에서 여권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친절·봉사·신뢰의 미소지기에 선정됐다.

송현정 주무관은 보건정책과에서 물리치료를 담당하고 있다. 심신건강·힐링 미소지기로 선정됐다.

권광자 신등 새마을부녀회장은 이웃사랑 건강 미소지기에 이름을 올렸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 탓에 항상 마스크를 쓰고 있지만 그 속에는 환한 미소가 자리하고 있다는 것을 잊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마스크 미소지기를 선정하게 됐다”며 “공무원과 민원인 모두가 서로의 입장을 배려하고 웃을 수 있는 건강한 마스크 미소지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산청군 금서면, 의료봉사활동 추진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