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 출처표시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고 - 언론보도 게시물이며,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전국 탁구 동호인 축제 산청서 열린다
작성자 기획감사실
내용
전국 탁구 동호인 축제 산청서 열린다 1
제8회 산청군협회장배 전국오픈탁구대회
30~31일 산청국민체육센터…900여명 참가

전국 탁구 동호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기량을 겨루는 전국탁구대회가 산청에서 개최된다.

산청군은 오는 30일부터 31일까지 산청국민체육센터에서 제8회 산청군협회장배 전국오픈탁구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전국의 탁구동호인들이 매년 참가하고 싶어하는 전국대회로 손꼽히는 이번 대회는 산청군탁구협회(회장 이병술) 주관으로 열린다. 전국의 탁구 동호인과 가족 등 900여명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대회 경기 종목은 남녀 단체전과 개인전으로 나뉜다. 단체전은 4단 1복식 토너먼트로 진행된다. 개인전은 3명 1조로 구성해 5전 3선승제 조별리그를 거쳐 각조 1, 2위가 본선경기를 통해 최종 우승자를 가린다.

군은 대회 기간 동안 선수단과 가족, 관람객 등 1000여명이 넘는 인원이 산청을 찾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산청의 우수한 체육시설을 홍보해 스포츠마케팅에도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산청군 관계자는 “우리 군에서 개최하는 전국오픈탁구대회는 매년 전국 탁구동호인들의 관심과 참가 인원이 늘어나고 있다”며 “선수들이 경기를 치르는데 불편함도 없도록 시설 관리 및 편의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민주평통 산청·영암군협의회, 영호남 합동 정기회의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