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소개

읍장에게바란다

산청읍 - 참여마당 - 읍장에게바란다 게시물이며, 제목, 공개여부, 작성자, 작성일, 내용, 파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산청군청 직원 친절함 칭찬합니다
공개여부 공개
작성자 이다남
작성일 2023.12.20
내용 제목: 산청군청 직원들의 친절함에 감동받아 기리다

안녕하세요. 저는 최근에 산청군청을 방문하여 다양한 업무를 처리하게 되었는데, 그 과정에서 직원들의 친절함에 깊은 감동을 받아 이렇게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먼저, 군청으로 들어가는 순간부터 입구에서부터 따뜻한 인사와 웃는 얼굴로 맞아주셔서 기분 좋게 업무를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나 안내데스크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미소와 친절한 안내로 제가 찾는 부서와 업무를 신속하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

업무 처리 중에는 각 부서의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안내와 도움을 주셨습니다. 제가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도 세세하게 설명해주시면서, 제가 정확한 정보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셨습니다. 이런 세심한 배려에 정말 감사했습니다.

또한, 직원들의 전반적인 전문성과 업무에 대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군청의 업무에 대한 지식과 열정이 엿보여,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자 하는 의지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런 좋은 경험을 토대로 산청군청의 직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공공기관의 역할은 매우 중요하며, 그 중에서도 직원들의 태도와 서비스는 국민과의 소통과 이해를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산청군청 직원분들은 그 역할을 훌륭하게 수행하고 계신 것 같아 자부심을 느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친절하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유지하시면서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모습을 기대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더 나은 군민 서비스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힘써주시는 모든 산청군청 직원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파일
산청읍 - 참여마당 - 읍장에게바란다게시판 상세내용
담당부서 산청군 산청읍 연락처 0559708041
답변일자 2024.01.26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산청군정에 많은 관심을 주신 귀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우리 군 민원담당에서 근무하는 공무원에 대한 친절 응대에 대한 칭찬”에 관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귀하의 칭찬을 공유하여 다른 직원들의 귀감이 되도록 하겠으며,
더 나은 군민 서비스를 제공하고 더욱 발전하는 산청군정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격려의 말씀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산청읍 민원담당(055-970-8041~3)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산청군청 직원 친절함 칭찬합니다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