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하기

각종신고센터 - 환경신문고 - 신고하기 게시물이며, 제목, 공개여부, 내용, 파일, 작성자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단성면 방목리 어천계곡 평상 대여 및 관광객 출입 금지
공개여부 공개
내용 부산에서 지인의 소개로 어천마을 도로옆 정자 윗길의 팬션에서 8월3,4일 숙박을 하게 되었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계곡으로 내려갔으나 집을 지을려고 하는 지 터를 닦아 놓은 땅 옆에 계곡에서 평상을 대여하고 있는 사람이 와서 여기는 사유지라고 나가라고 하였습니다. 어이가 없어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이냐고 물으니 이 계곡 줄기가 다 소유지라고 하였습니다. 너무나 황당하였지만 즐거운 휴가 길에 언성을 높이기 싫어 발품을 팔아 다른 계곡으로 이동을 하였습니다. 사유지이면 사유지이지 계곡 옆에서 평상 대여는 불법으로 인지하고 있으나 버젓이 그 같은 행동을 하고 있으며 더더욱 계곡 관광객에게 나가라고 하는 이런 황당한 일이 벌어 지고 있습니다. 결국 자기 평상을 대여하는 사람만 그 계곡을 이용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여러 휴가지를 다녀 봤지만 이런 황당한 사건은 처음 입니다. 계곡 옆에서 평상을 대여하면 자연적으로 음식 및 취사행위로 인해 오염되어 자연을 훼손 할 뿐만아니라 찾아오는 관광객에서 이런 대접을 하는 곳을 산청 군청에서는 반드시 확인하여 시정 조치 바랍니다. 네이버 지도검색에서 대략적인 주소를 알려드리니 반드시 확인하여 시정 조치 부탁 드립니다.(경남 산청군 단성면 방목리 148번지)
파일
작성자 김순자
각종신고센터 - 환경신문고 - 신고하기게시판 상세내용
담당부서 환경위생과 연락처
답변일자 2016.01.10
답변내용 본 건은 210번 관광불편신고 답변자료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본 게시물은 비공개 글 입니다.
다음글 >

담당자정보

  • 담당부서 : 환경위생과 환경보전담당
  • 담당자 :
  • 전화번호 : 055-970-7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