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하기

각종신고센터 - 환경신문고 - 신고하기 게시물이며, 제목, 공개여부, 내용, 파일, 작성자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동네 주민들의 안전을 보호해주세요.
공개여부 공개
내용
동네 주민들의 안전을 보호해주세요. 1
안녕하십니까. 생초면 갈전마을에 거주하고 있는 주민입니다. 생초면 갈전마을 동네 입구 우측 동산에 오래된 고목으로 인하여 혹시나 나무가 쓰러져 인명피해가 날까 걱정이라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지난 2018년 8월 1일 야간에 고목이 쓰러지는 일이 있었습니다. 야간에 쓰러져서 다행이지 사람들이 움직이는 골목이라 인명피해가 날 뻔 했습니다. 그 날은 차가 주차되어있지 않았지만 만약 차가 주차되어있었다면 망가진 차량은 어떻게 보상을 할 것인 지 궁급합니다. 그리고 9월 30일 경에도 나무 가지때문에 정전이 되어 불편을 겪었습니다. 이로 며칠 뒤, 10월 초에도 또 한 번 정전이 되어 한전에서 와서 조치를 취한 일이 있었습니다. 한전에서 온 직원이 말하기를 산주가 있어 나무에 손을 댈 수 없기 때문에 민원을 재기해야만 나무를 제거할 수 있다기에 이렇게 민원을 씁니다.
그리고 이 때 쓰러진 고목 뿐만 아니라 지금도 아랫부분이 텅 빈 고목 나무가 몇 나무나 있습니다. 바로 길 옆이라 사람들이 통행하기에 그곳을 지나는 사람 뿐만 아니라 차로 통행하는 저 역시도 그 곳만 지나가면 마음이 불안하여 이렇게 군에서 처리해주기를 부탁드리는 마음에 글을 씁니다.
사람이 다치고 나서 해결하기 보다는 미리 직접 와서 보시고 확인하여 빠른 조치를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전과 같은 불편은 잠깐 견딜 수 있지만, 겨울철 센 바람으로 인하여 동네 어르신들이 다치실까 걱정이 됩니다. 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첨부한 사진은 8월 1일 쓰러진 고목을 생초면 직원이 제거하고 있는 사진입니다.
파일
작성자 양인수
각종신고센터 - 환경신문고 - 신고하기게시판 상세내용
담당부서 군청 산림녹지과 연락처
답변일자 2018.12.07
답변내용 평소 군정발전에 관심을 가져 주신데 대하여 감사를 드립니다.

귀하께서 신고하신 생초면 갈전리 갈전마을 입구 위험한 고목의 제거와 관련하여 생초면사무소, 마을 이장님과 통화 후 소유자의 연락처를 수소문하여 산주와 통화 하면서 현재 그 나무들이 마을에 위험하여 제거해야함을 이야기 하였으며 산주의 동의를 득하였습니다.

제거에 대하여는 한국전력공사, 생초면사무소와 협의하여 가까운 기간내에 나무를 제거할 계획임을 알려드립니다.

이외 궁금한 사항에 대하여는 생초면사무소(970-8182) 또는 군청 산림녹지과(970-6911)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본 게시물은 비공개 글 입니다.
다음글 >

담당자정보

  • 담당부서 : 환경위생과 환경보전담당
  • 담당자 :
  • 전화번호 : 055-970-7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