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수도민원

각종신고센터 - 상하수도민원 게시물이며, 제목, 공개여부, 내용, 파일, 작성자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석남리 하촌마을 상수도 배관 매설구간 많은 침하 발생 및 복구요청의 건.
공개여부 공개
내용 삼장면 석남리 하촌 마을 초입에 최근 상수도 배관 매설구간 상부 되메우기 구간에 흙 다짐 불량으로 여러곳에 침하가 발생하여 차량 운행에 어려움이 있으며 특히 좁은 도로에서 운전 미 숙련자는 사고 발생 우려가 있으며, 시공사는 공사 진행 후 일정시간이 경과 후 현장 상태를 확인하고 침하 구간을 복구하여 차량 통행에 문제가 없도록 해야 하나 방치되고 있습니다.

또한 상수도 배관 부설 작업이 한참 경과 되었는데 가포장 (임시포장) 작업이 진행되지 않고 시공사는 방치하고 있습니다.
한편 산청군 지방상수도 관 매설 공사는 건설사업관리 용역 업체가 있는 것으로 이해하고 있는데 만약 있다면 삼장면 석남리 마을입구 관 매설 구간 현장 확인하여 보완 지시를 않고 있는지 필히 현장 확인하여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에따라 상기 내용에 대한 침하구간 보수 작업과 임시 가포장 작업이 곳 바로 이루어 지도록 협조 부탁 드립니다.

감사 합니다.
파일
작성자 최규봉
각종신고센터 - 상하수도민원게시판 상세내용
담당부서 군청 상하수도과 연락처
답변일자 2023.08.31
답변내용 1. 평소 군정 행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립니다.

2. 귀하께서 문의하신 삼장면 하촌마을 인근 상수도 공사로 인한 통행에 불편을 초래한 점 양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비가 그치는 대로 가포장을 하여 추석 전에 본포장이 마무리를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3.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상하수도과 상수도담당(☎055-970-7011~7014)로 문의 바랍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지하수
다음글 >

담당자정보

  • 담당부서 : 상하수도과 상수도담당
  • 담당자 :
  • 전화번호 : 055-970-70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