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품

계약 현황

「산청하수처리구역 외 3개소 하수관로 기술진단 개선공사」관급자재[폴리에틸렌이음관] 변경 구입 계약현황
계약명 「산청하수처리구역 외 3개소 하수관로 기술진단 개선공사」관급자재[폴리에틸렌이음관] 변경 구입
예정가격 0원 최초계약금액 4,027,500원
낙찰률 0.000 % 계약금액 4,027,500원
계약일자 2020-12-04 착공(수)일자
계약방법 일반경쟁 (사유:일반경쟁) 준공일자 2020-12-07
계약기간 ~ 2020-12-07
계약대상자 경남지방조달청(대원산업) 소재지 경상남도 김해시 한림면 안곡로 556
감독부서 상하수도과 감독관

검사(수) 현황

「산청하수처리구역 외 3개소 하수관로 기술진단 개선공사」관급자재[폴리에틸렌이음관] 변경 구입 검사(수) 현황
계약명 「산청하수처리구역 외 3개소 하수관로 기술진단 개선공사」관급자재[폴리에틸렌이음관] 변경 구입
검사(수) 진행상태 지출결의요청 요청일자 2020-12-07
검수일자 2020-12-08 검수금액 4,027,500원
검사자 김현철

대가지급 현황

「산청하수처리구역 외 3개소 하수관로 기술진단 개선공사」관급자재[폴리에틸렌이음관] 변경 구입 대가지급 현황
계약명 「산청하수처리구역 외 3개소 하수관로 기술진단 개선공사」관급자재[폴리에틸렌이음관] 변경 구입
계약금액 4,027,500 원
선급금 0 원
기성금 0 원
준공금 0 원
합계금액 0 원 대금잔액 4,027,500 원
「산청하수처리구역 외 3개소 하수관로 기술진단 개선공사」관급자재[폴리에틸렌이음관] 변경 구입 대가지급 현황
지급종류 지급액 업체명 지급일
완납급 4,027,500 경남지방조달청(대원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