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새소식 게시물이며,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 파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민원문화 개선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10.19
내용
민원문화 개선안내 1
에티켓을 지키는 민원이 효율적인 행정을 만듭니다.

민원인의 권리와 함께 민원인의 책임도 함께 생각해주십시오.

성숙한 민원문화 정착과 불필요한 행정력 낭비를 예방하기 위해 특별히 아래 내용에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 폭언, 폭행 및 성희롱 등의 인격침해 행위 근절
- 직무상 부당한 요구, 허위 신고 등의 업무 방해 행위 근절
- 공공연한 모욕, 허위사실 적시 등의 명예훼손 행위 근절
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2020년 7월 1일 기준 개별공시지가 열람 및 의견제출 안내
다음글 > 제3차 지리산국립공원 타당성조사 주민공람 및 공청회 안내

만족도 조사 및 컨텐츠 담당자 안내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