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소개

면장에게바란다

금서면 - 참여마당 - 면장에게바란다 게시물이며,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 파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자혜마을 앞 공원 이용했어요.
작성자 조민하
작성일 2022.05.12
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산청군에 있는 지인을 만나러 갔다가 우연히 금서면에 있는 자혜마을 앞 공원을 알게 되어 텐트를 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오게 되었고,
이렇게 좋은 곳을 무료이용으로 개방해 놓은 금서면과 동네주민분들께 감사인사를 드리고싶어서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넓은 공원과 길게 뻗은 뚝길은 산책하기 너무 좋고
근처 마트나 식당을 저도 며칠동안 매일 이용하였는데 친절하고 음식들도 맛있어서 너무 즐거운 추억을 안고 돌아왔고 주변 지인이나 가족들과 자주 방문하게 될것같습니다.
조용히 깨끗하게 잘 이용할게요.

아울러 약간의 옥의 티라면,
화장실과 식수대가 너무 지저분하고 열악하여 사용하기가 어렵고 풀도 무성하게 자라 있으며,
팔각정2층에 전기코드꽂는곳이 좀 선 꽂기가 위험하게 보여서 확인하고 정돈해주시면 많은 외지인들이 찿는 명소가 되지않을까 하는 생각에 건의드려봅니다.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조심하시고 수고하세요^^
파일
금서면 - 참여마당 - 면장에게바란다게시판 상세내용
담당부서 금서면 개발담당 연락처 055-970-8221
답변일자 2022.05.13
답변내용 면 행정에 참여하여 주셔서 감사드리며 「면장에게 바란다」에 게시된 건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 민원 내용
- 금서면 자혜공원 내 화장실 및 식수대 청소, 풀베기 등 주변정리 요청
□ 답변 내용
- 공원이용에 불편을 드려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빠른 시일 내 주변정리를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금서면사무소 개발담당(☏055-970-8221~2)으로 연락주시면 최선을 다하여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자혜공원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