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소개

면장에게바란다

신안면 - 참여마당 - 면장에게바란다 게시물이며,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 파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강변 시설에 대해서
작성자 김민규
작성일 2022.11.15
내용 저는 강변에 자주 운동을 하러 갑니다 요즘 코로나도 풀리다 보니 맨날 운동을 하러 가는데 요즘 해가 일찍 떨어지다보니 7시도 안돼서 깜깜한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다보니 시야가 잘 안보입니다 강변에 조명탄을 밤에 틀어주실 수 있나요? 전기세가 많이 나가는 걸 알지만 한밤에 뭐가 나타날지 무서워서 부탁을 드립니다 아 또한 아이들이 농구를 많이 하는데 농구골대에 부딪혀다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농구골대 충격방지매트 설치 부탁드리고요 농구골대에 그물이 없어 골인지 아닌지 애들이 싸우는 경우도 많더군요 그물 설치까지 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파일
신안면 - 참여마당 - 면장에게바란다게시판 상세내용
담당부서 산청군 신안면 연락처 055-970-8402
답변일자 2022.11.24
답변내용 1. 평소 면정 업무에 관심을 가져주신 데 대하여 감사드립니다.

2. 귀하께서 문의하신 원지강변 조명 점등 및 농구골대 안전시설에 대해 답변 드립니다.

가. 원지강변 조명탑은 야간시간대 어린이 및 청소년 이용객의 안전상 문제, 인근 거주민의 빛공해 피해, 벌레 등 주민 불편사항이 있어 현재는 점등하지 않고 있으나, 추후 주민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나. 농구골대 안전시설(안전매트 및 그물망)은 이용객들의 안전을 위해 빠른 시일 내에 설치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3.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신안면사무소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강변 시설에 대해서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