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게시물이며,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산청 항노화 엑스포를 빛낸 사람들
작성자 배은숙
내용 10월2-3일 이틀동안 산청 항노화 엑스포에 다녀왔습니다.

산림치유 지도사 공부하뎐 학우들과 떠난 치유여행이라서 더 많이 보고 느끼고 배웠습니다.
함께 공부했던 산청 산림조합 곽유식 전무님의 지극한 애향심 덕분에 산청이 가진 무한한 치유 효과를 두루 체험 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느낀 산청매력 3가지는 ' 친절한사람, 청정한 자연, 건강한 먹거리였습니다.

그중 으뜸을 뽑자면 당연 산청 사람들이지요!
고객에게 따뜻한 미소로 치유 프로그램을 진행해주신 '산청 치유의 숲 김주안, 김은숙 치유지도사님 감사드립니다.
사랑하기, 건강하기라는 체험 프로그램은 제 지친 몸과 마음을 이완시켜주기에 충분하였고 그동안 쌓인 피로가 다 해소되었습니다.

치유의숲이 너무 멋진곳에 위치하여 멀리 지리산, 덕유산 황매산의 정기도 느낄 수 있어 좋았고, 무장에 데크로도가 멋스럽게 설치되어 모든분들의 접근이 용이한 점, 주변에 구절초 등 야생화 군락이 있어 향기롭게 가꾸어주신 점 등 산청군 산림치유 담당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아쉬운 점은 치유의 숲 운영기간이 4월부터 10월까지만 운영된다하니 좀더 운영기간을 늘려 주십사 건의드립니다.

겨울산은 걸어서 오르는 맛도 있고, 추울때 체험하는 치유의 숲 프로그램 또한 고객들에게 만족감과 색다른 힐링감을 선물해 줄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면서 제안드립니다.

이번 산청 항노화 엑스포에서 만난 산림조합 곽유식 전무님, 김주안산림치유지도사님, 김은숙 산림치유지도사님 덕분에 산청 바라기들이 많이 생길것 같습니다.
파일
이전글 목록이나 다음글 목록으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산청이네민박을다녀와서
다음글 >